인도네시아 소식
2017년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나누리 선교 선교비전센터 모든 후원자님들에게 넘쳐나길 바랍니다.
저는 나누리 후원자분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그 힘으로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1. 압디엘 신학대학 기독교교육 연구실 준비와 수련회 및 졸업식 2017년 1월 16일-17일에 신학대학 본관 3층에 남는 공간이 있어서 2개의 연구소 방을 학생들과 함께 기독교교육학 연구소로 만들었습니다.
2. 끄랑깽 교회 공부방 아이들 캠프 1년 동안 후원하고 함께한 끄랑깽 교회 공부방 아이들과 즐거운 캠프(2017년 1월 18-19)를 했습니다. 성적이 좋은 아이에게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전달(아래 사진)하고, 공부방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일 년에 몇 번에 걸친 캠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그 공부방에 나오는 무슬림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영상을 보여주고 세족식을 진행하면서 예수님의 사랑을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함께 모여 기도하는 시간에서는 무슬림을 상징하는 질밥을 쓰고 나온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기도해주었습니다. 그들이 지금은 무슬림이지만 앞으로 주님을 믿고 구원에 이를 수 있으리라는 확신가운데 최선을 다합니다.
3. 윤재남선교사의 순회선교 -2017년 1월 17일(화)-19일(목)까지 압디엘 신학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들 30여명과 5명의 교수들이 반둥안이라는 곳에서 “Christ is my Hope"라는 주제로 제1회 압디엘 신학대학 기독교교육과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살라띠가 뒤편에는 머르바브 산이 있는데 그 산자락에서 가장 높은 지역에 위치한 곳이 꼬팽이라는 곳입니다. 그곳에 위치한 필라델피아 교회에서 교사교육 세미나를 인도했습니다. -이사 알마시 중부 자와 노회에서 2016년 12월 12일-13일 목회자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세미나를 인도 하였습니다.
나누리 후원자님들! 2017년에는 나누리에서 저의 사역지를 방문하셔서 함께 은혜의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나누리 를 통해 세워진 끄랑깽 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면 그보다 더 큰 은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