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중부자와 살라띠까지역등/ 윤재남 선교사

인도네시아 중부자와지역을 거점으로 하여 수마트라섬, 깔리만탄섬등을 순회하며 교회 개척사역과 유치원, 공부방 사역을 확대하고 있음 , 사단법인나누리는 꼬팽이라는 산악지역(주민의 70%가 무슬림)에 위치하며 건물은 낡고 비좁아 증축과 보수가 시급한 끄랑깽교회의 증축 및 보수비 전액지원 했음. 현재 재정이 넉넉지 않아 주변에 있는 장로님의 집 창고를 개조, 대나무로 내부를 꾸며 공부방을 만들어 150명 정도의 아이들을 7명의 선생님들이 교육을 하고 있는 공부방과 유치원의 아이들을 결연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70%이상이 무슬림인 학생들을 어려서부터 기독교 교육을 받도록 하는 유치원과 공부방사역이 활성화되고, 무슬림들의 반대로 교회의 설립이 어려운 이곳에서 교회가 세워지며, 계속적인 결연아동이 맺어지도록 많은 후원자를 기다립니다.  

인도네시아 긴급구호 소식

최고관리자 0

e3a42c85d1458d63467be35478c79b4d_1534832
우리가 무엇이 관대 이 귀한 사역을 맡겨주셨는지요? 

 

인도네시아 롬복지역에 사랑의 쌀 보내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축복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동참은 23분의 참여로 5,070,000원이 모아져 1차 8/17(금) 3톤을 보냈으며, 나머지 구호물품을 보낸 후  롬복지역 쌀 후원금은 이제 종결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은 재난을 피할 수 없었던 그들이지만, 굶주림으로 죽어가는 제 2차 피해를 막는데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금번 나누리를 믿고 사랑을 배달하는 심부름꾼으로 귀한 후원금을 맡겨주신 것 진심으로 다시 한번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혹 후원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나누리 본부로 연락주시면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단법인 나누리 02 -517 -0497

 

(후원자명단)

김*숙권사님, 서*자권사님, 한*원목사님, 김*송집사님, 김*자사모님, 김*석님, 작은교회살리기연합, 지*호목사님, 

조*호전도사님, 김*가족, 김*혁가족, john교수님, 벧엘교회, 나누리시흥지회, 임*숙전도사님, 이*자전도사님,

박*희권사님, 이*원집사님, 전*양목사님, 동부노원교회, 김*하교수님, 안*준님, 전*혁가족. 

(이상 23분)

 

"누가 이 세상의 재물을 가지고 형제의 궁핍함을 보고도 도와 줄 마음을 닫으면 하나님의 사랑이 어찌 그 속에 거하겠느냐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요한일서 3장 17,18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