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올해 나누리 마지막 사역입니다.
    ​  ‘주님께서 하시면 하십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응원에 힘입어 어제(금요일)레티샤가 성공적으로 수술을 받고 중환..
    최고관리자 0  
  • 가나 심장병 아동 사무엘과 우간다 심장병아동 레티..
    ​  꽃보다 더 아름답고 향기로워라’ 오늘 12월 27일 이 날은 2명의 심장병 아동이 새 생명을 얻게 된 기적같은 ..
    최고관리자 0  
  • 2번째 레티샤소식
    ​  ‘살리기 위해 나누리에 안겨준 아이’ 공항에서의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아가 레티샤가 보였습니다.이미 비행기는 ..
    최고관리자 0  
  • 제25회 사랑의 콘서트
    ​  돌아보니 여전히 감사할 것 뿐입니다. 어제 12월15일 ‘제 25회 사랑의 콘서트’를 워커힐 가야금홀에서 560..
    최고관리자 0  
barum.jpg
 

'바름이 해피하우스' 딸들과 '긍정의 힘' 아들이 대학에 합격했습니다.

최고관리자 0

9be140a6eb6384e06eda636abd6310be_1484554
 

나누리 후원가족 여러분들의 사랑의 섬김이 '바름이해피하우스' 딸 2명과 '긍정의 힘' 아들 1명이  당당히 2017년 대학에 합격했습니다.

 

'바름이해피하우스'

1,  정** (한양사이버대 아동교육학과) 은 자신과 같은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싶어 아동교육을 선택했다니 기특하죠?

 

2, 고** ( 한양사이버대  보건행정학과) 은 글도 잘 쓰며, 미용기술도 1달 후 자격증 취득을 위해 준비하면서도, 미래를 어려운 이들을 보살피고자 꿈을 가지고 택한 보건행정학과 입니다.

책도 발간하기 위해 준비중인 우리 딸 대견하시죠?

 

'긍정의 힘'

3, 신** (명지전문대 사회체육학과)​ 남다른 개성으로 참 많이 힘들었던 친구였는데, 지금은 가장 모범적이며 자신의 일 뿐 아니라 타인도 깊이 배려하며 섬길 줄 아는  멋진 청년이 되어가는 울 아들이 이젠 자신의 확실한 꿈을 펼치기 위해 날개짓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 시대를 이끌어 가게될 아들과 딸들은 후원가족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격려에 힘입어 건강하게 세워져가리라 확신하며 미래의 기쁨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0 Comments